나중에 월 요금이나 위약금 설명을 못들었다고 업자에게 따져도 별 소용이 없습니다. 대부분 업자들은 이미 설명 다했다고 배째라는 식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월급을 받는 직장인들을 위해 여러가지 금융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입니다.

휴대폰을 개통한 후 개통한 휴대폰을 업체에 넘기면 해당 업체가 핸드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인 것 입니다.

폰 테크 대출에 대해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오늘 제가 정리해드린 내용들을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기기와 유심을 받고 보관하는 기간 동안에 소액결제로 돈을 챙기는 경우(요금은 개통한 사람이 내는 것이기 때문에 고스란히 개통자가 소액결제한 비용을 떠안게됨)

레저/생활스포츠 분야 바로가기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폰테크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 요즘에는 폰테크 뿐 만 아니라 폰테크 폰깡, 휴대폰깡 스마트폰깡, 유심깡, 핸드폰 소액대출 등 비슷한 용어가 쓰이고 있습니다.

돈마니 돈벌기머니키보드 앱테크 앱테크추천, 인터넷부업, 캐시보카, 캐시아워, 폐지줍기, 포켓짐

그리고 앞에서 얘기했듯이 폰테크 하는 분들은 대부분 신용불량자가 됩니다. 신용불량자가 되면 폰테크 휴대폰 개통 뿐 만 아니라 신용카드 발급도 안되며 은행 대출 같은 것도 거의 불가능해지죠.

파손된 스마트폰을 서비스센터에 맡기실 여력이 안되시거나 직접 방문이 폰테크 어려운 분들 그리고 수리 공임비를 아끼고 싶은 분들에게 자가수리는 좋은 대안이 될 것 같습니다. 자가수리 방법에 대해서 순서대로 알아보겠습니다.

미비, 고의미납인 경우 명의자는 형사처벌 받게 되니 주의하셔야 하며 미납 되실꺼 같으면 아예 개통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휴대폰을 개통한 후 개통한 휴대폰을 업체에 넘기면 해당 업체가 핸드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과 동일합니다.

미납으로 인하여 개통이 불가할 경우 전문 담당직원이 배정되어 개통부터 매입까지 친절하게!

닫기 음성으로 듣기 음성재생 설정 남성 여성 느림 보통 빠름 음성 재생하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